랭하게 대답했지만 로튼은 끈질기게 같은 질문을 던졌다.

랭하게 대답했지만 로튼은 끈질기게 같은 질문을 던졌다.



내일로 다가왔다. 역시나 예상대로 지금까지와는 달리 사상자가 많이 나오고 지휘관마저 당하자 드디어 황족이 등장한다는 것이다. 이번에는 반드시 우리를 잡으려는 것인지 아예황족이 이번 군을 지휘한다는 소문을 고의로 퍼트리고 있었다. 그러나 진짜 황족인지 아니면 대리인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그저 피드라만 나오게

나에게 날아와 꽂혔다. 어색하지도 두렵지도 않았다. 흥분과 기대만이 존재할 따름이었다. 터져 나오려는 웃음을 참으며 나는 출입문을 가리켰다. "아주 중요한 두 분을 모셨답니다. 제가 보여줄 연극에서는 빠져서는 안 될 분들이랍니다." 내가 문을 가리키고 사람들의 눈이 문으로 돌아간 순간 밖이 소란스러워졌다. 내가 왜 통쾌한 순간을 자꾸 뒤로 미루며 말을 늘어놓았겠는가? 이 모든 것이 시간을 맞추기 위한 일련의 애드 리브였다. 내가 생각해도 정말 기가 막히게 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속하다 인피니트   내 질문에 로튼은 

라이브바카라▩포커▩모바일현금맞고▩실바둑이

수평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