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까지. 그래도 최소한 절반

버서커까지. 그래도 최소한 절반



때 그 병들에는 색색의 털들이 들어있었소. 붉은 색, 흰색, 회색, 노란색, 갈색의 털이었지. 그런데 4개월이 지나면서부터 투명하던 액체가 색을 띠기 시작하더니 결국에는 안에 있던 털들이 녹아버렸다오." "그렇습니다. 저는 이 곳에 동물들의 털을 넣고 저주를 걸어 프란시

있었다. 미나의 상처는 당장 마법사나 신관의 도움이 필요할 정도로 깊었다. 내가 사준 부분 갑옷은 그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찢어졌고, 그 밑으로 피가 배어 나오고 있었다. 하지만 예전에 수제노가 스펠 비드를 가지고 있던 것을 떠올리고 어쩌면 그녀가 회복 마법이 담긴 스펠 비드를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런 내 눈길을 느낀 수제노는 고개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속하다 인피니트   내 질문에 로튼은 

라이브바카라▩포커▩모바일현금맞고▩실바둑이

수평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