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이런 것

지금 가장 하고 싶은 말은 이런 것



나를 들여다보고 있었다.차라리 처음부터 시선을 돌렸으면 모르데 한참 마주 보는 상황에서 시선을 돌리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었다. 설마 날 알아본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분위기가 다르다고는 하지만 자세히 보면 외모는 그대로였던 것이다. 내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때 구원의소리가 들려왔다. 쉬익. 화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나는 절묘한 타이밍에 공격을 시작한 수제노들에게 고마움마저 느꼈다. 레이만 왕자는 거의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었고, 덕분에 나는 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

살들이 바람을 가르며 날아들었다. 나는 절묘한 타이밍에 공격을 시작한 수제노들에게 고마움마저 느꼈다. 레이만 왕자는 거의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었고, 덕분에 나는 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었던 것이다. "진정하고 궁수와 마법사를 가운데 두고보호해라!" 레이만 왕자의 침착함 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속하다 인피니트   내 질문에 로튼은 

라이브바카라▩포커▩모바일현금맞고▩실바둑이

수평면에